머리잘하는곳 파마잘하는집 클레오헤어(CLEOhair)

삶과 사랑을 그려가는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클레오헤어(CLEOhair)
728x90

2022/09 16

아이롱펌 #325: 아이롱파마 잘하는 헤어샵 찾아 삼만리 | 제주 서귀포미용실 CLEOhair

아이롱펌 #325: 아이롱파마 잘하는 헤어샵 찾아 삼만리 | 제주 서귀포미용실 CLEOhair · · 백발의 어머니는 아이롱파마를 하고 싶어서 네이버와 다음에서 아이롱퍼머 잘하는 미용실을 찾아 112 검색을 하다 보니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샵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곳이라 한걸음에 찾아오셨다고 한다. 음, 다행이다 싶다.^^ 손님은 커트를 못한 지 오래되어 덥수룩한 머리를 하시고 있었다. 깔끔하게 커트머리 헤어스타일로 깔쌈 커트를 해드리고 한 땀 한 땀 아이롱으로 이쁘게 말았다. 샴푸 후 말리기만 해도 볼륨이 빵빵하게 되살아나고 따로 손질이 필요 없어 관리가 넘나 쉬운 헤어스타일이다. 아이롱펌 퍼머 파마라는 게 각 잡고 하면 다 죽을 정도로 뿅 가지만 그까짓 거 정성스럽게 자알 말아드렸다. · ·..

디지털펌 #290: 퍼머 잘하는 헤어샵 추천 디지탈파마

디지털펌 #290: 퍼머 잘하는 헤어샵 추천 디지탈파마 · · 오늘의 주인공은 집에서 나와 서귀포 JS호텔, 브릿지 레지던스호텔, 더 프라임 오피스텔, 빠레브 호텔, 베스킨라빈스, 중문농협, 스타월드 식자재마트... 등등이 있는 김정문화로와 대청로를 걸어서 유승한내들 상가 2층 202호로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까지 걸어오셨다고 한다. "아, 진짜요?" 신시가지에서 대청로 34, 클레오헤어가 있는 미용실까지 10분 거리를 걸어오실 때 왼쪽으로는 푸른 바다가 넘실거리고 오른쪽으로는 한라산 위 흰구름이 몽실몽실 거려 오늘 기분이 너어~~~무 좋다고 하신다. 여자 손님은 제주 서귀포 텃밭에서 한 땀 한 땀 정성껏·양껏·힘껏 키운 채소들로 직접 반찬가게를 운영하시는 분으로 히피펌을 하려고 오셨다고 한다. "..

뷰맛집 글자 디자인 |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뷰맛집 글자 디자인 |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 ·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 있을 때 한동안 물이 좋아 산이 좋아 산타는아저띠가 되어 안산, 인왕산, 북한산, 백련산을 비롯해 전국의 크고 작은 산을 찾아 쏘아다녔다. 미친 듯이 산과 들로 쏘아다니며 술만 먹고 연애만 한 게 아니라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 수시로 사진을 찍. 찍. 찍다 보니 존~믓찐 풍경 사진들이 많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아름다운 우리강산 뷰에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디자인을 접목해보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싶다. 그도 그럴 것이 산에서 바라본 존~믓찐 뷰 사진이 하도 많길래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디지털펌, 볼륨매직, 아이롱펌, 3536993... 이와 같은 텍스트들을 날개처럼 디자인을 하여 뷰 맛집 풍..

볼륨매직 #431: 긴머리 볼륨매직이지만 오히려 더 좋아 |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클레오헤어(CLEOhair)

볼륨매직 #431: 긴머리 볼륨매직이지만 오히려 더 좋아 |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클레오헤어(CLEOhair) · · 어느 날 문득은 아니지만 치렁치렁한 긴머리 히피펌 헤어스타일의 여자 손님이 방문하셨다. 일주일 전부터 볼륨매직을 쓱. 예약하신 그분이었다. 예약할 때부터 손상모를 1도 안 자르고 그대로 쭈~~~욱 기르고 싶어 하셨지만 도저히 탄머리를 자르지 않고는 볼륨매직을 할 수가 없었다. 이래 저래 해서 요기조기를 잘라야 한다고 잘 알려드리고 분명히 고지한 후 상한 머리카락 끝자락을 싹둑 잘라냈다. "그래서?" "뭘 그래서야!" 층이 많은 머리라 레이어컷을 하고 오구 당당하게 볼륨매직을 해드렸다. 그러자 한 땀 한 땀 수놓은 듯 햇빛에 모래알이 반짝이던 광채로 눈부심이 가득했다. "앜~! 눈부셔!!" ..

아이롱펌 #326: JMT 남자 아이롱펌퍼머파마 | 제주 서귀포미용실 CLEOhair

아이롱펌 #326: JMT 남자 아이롱펌퍼머파마 | 제주 서귀포미용실 CLEOhair · · 오후 5시 불쑥 찾아온 남자 손님이 아이롱파마를 하고 싶어하신다. 똑바로 읽으면 우영우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일요일, 별똥별처럼 똑바로 읽으면 아이롱 거꾸로 읽으면 롱이아 아이롱퍼머를 오또케 아는지 궁금했다. 그리고 아이롱펌과 롯트펌의 차이를 아는지? 궁금했다. 믓찐남은 네이버와 다음에서 아이롱파마를 검색해서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아이롱퍼머를 이미 잘 알고 있었다. 손님과 이런 저런 질문과 대답으로 고객의 취향과 모발의 특징은 어떠한지 문진과 시진 등 오감을 활용하여 충분히 알아본다. 뜨는 옆머리는 다운펌으로 뜨는 성질을 차분하게 만들고 윗머리 모근은 아이롱으로 모류교정..

A4 사이즈 예약관리차트(무료 파일 첨부) |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

A4 사이즈 예약관리차트(무료 파일 첨부) |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 ·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는 그동안 예약을 받으면 선물용으로 받은 탁상용 캘린더에다가 시간, 이름, 시술 품목을 나름 간략하게 표시했었다. 그러다 보니 큰 사이즈의 탁상용 달력은 예약기록을 작성하기 그냥저냥 무난한데 비해 작은 사이즈의 탁상용 달력은 몇 개 적지 않고도 글자가 꽉 차 편법으로 글자를 깨알같이 작게 쓰게 된다. 그럼 손도 아프고 가끔 내가 쓴 글자를 내가 못 알아보고 중복예약을 받아 난처한 상황이 종종 생긴다. 그래서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큰 사이즈의 탁상용 캘린더를 선호하는데 선물로 주는 탁상용 달력 사이즈가 업체마다 개인 취향마다 천차만별이라 큰 사이즈를 받으면 기록하기 무난해 ..

볼륨펌 #306: 히피파마가 궁금하다면 알려드리는 게 인지상정! |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

볼륨펌 #306: 히피파마가 궁금하다면 알려드리는 게 인지상정! |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 · · 남자 히피펌 퍼머 파마 가격이 을매인지? 물어봤던 남자 손님이 불쑥 들어옵니다. 궁금하다면 알려드리는 게 인지상정! 인류의 평화와 세계의 안녕을 위해 히피펌퍼머파마 가격을 알려드렸습니다.ㅎ 남자는 머리카락을 무작정 기르는 중인데 존 믓찐 남자 파마를 하고 싶어 한다. 전에 2블록을 했던 더벅머리라 이 상태에서 가꾸면서 기르지 않는 이상 노숙자 헤어스타일 밖에 없을 것 같아 뒷머리를 깔끔하게 다듬어 전체적으로 기를 것을 추천했다. 남자는 잠시 망설였지만 이내 뒷머리를 자르기로 결심했어! 고뤠! 꽁지머리를 잘라내자 죽었던 디자인이 벌떡 살아났다. 앞뒤 좌우 발란스가 맞는 디자인이라 헤어스타일 너어~~~무 단정..

볼륨매직 #418: 커트맛집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단발머리 여자볼륨매직

볼륨매직 #418: 커트맛집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단발머리 여자볼륨매직 · · 아마 2005년인가? 회사 절친 후배 소개로 오게 된 손님은 그 이후로 쭈~욱 단골이 되었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는 자기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쓱. 해주는데 원장님 성격이 자기 맘에 쏙. 들어 단골이 되기로 싹. 했다고 하신다. ㅋㅋㅋ 여자 손님은 일편단심 민들레처럼 숏단발에 온리 오직 볼륨매직만 하신다. 늘 그려하듯이 어두운 컬러로 뿌염을 하고 볼륨매직을 하는데 3~4시간은 족히 걸린다. 오전 10시에 예약하고 매번 오실 때마다 자기 때문에 식사 못할까 봐? 미안하다고 빵이며 김밥이며 바리바리 들고 오셔 배려해주는 마음에 늘 고맙게 생각한다. 이상 커트맛집 볼륨매직이었습니다. · · #단발볼륨매직 #여자볼륨매직 #C컬..

아이롱펌 #202: 제주 서귀포헤어샵 커트머리 아이롱파마 인생3컷

아이롱펌 #202: 제주 서귀포헤어샵 커트머리 아이롱파마 인생3컷 · · 제주도 서귀포 신시가지에 있는 더 정확하게 말해서 김정문화로를 지나 대청로에 있는 클레오헤어 미용실은 커트머리·짧은머리 아이롱퍼머 맛집입니다. 오래전 얘기이긴 하나 서울에서도 아이롱파마 잘한다고 소문도 났었고 아이롱펌으로 제법 유명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하는 여자 손님 사진은 아이롱펌을 하기 위해 일부러 의정부에서 찾아온 소상공인으로 아이롱퍼머 후 시술 사진을 앞모습, 옆모습, 뒷모습 해서 인생 3컷을 찍어보았습니다. 샴푸 후 젖은 상태에서 100원짜리 동전 크기의 아르간 오일을 손에 덜고 모발 끝 라인 전체를 손으로 털듯이 골고루 바르고 그냥 말린 상태 그대로랍니다. 애프터 사진은 멋있게 또는 이쁘게 보이기 위한 연출을 위해 ..

볼륨매직 #417: 야, 너두 볼륨매직할 수 있어! by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

볼륨매직 #417: 야, 너두 볼륨매직할 수 있어! by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 · · 호랭이가 뻐끔뻐끔 담배 피우던 시절부터 오랜 단골손님 지인 소개로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방문한 여자 손님은 평소 중간머리인데 오늘은 숏단발머리로 커트를 하고 볼륨매직을 했으면 하신다. 시술은 알다시피 파마부터 하고 염색을 했다. 왜냐하면? 펌 약으로 색빠짐이 있어 뿌염과 기염이 달라질 수 있어 퍼머부터 하고 뿌리 염색을 했습니다. 뿌리 부분 흰머리는 새치염색으로 전체 커버를 하고 염색이 끝난 후 모발 보호를 위해 클리닉을 하고 손상모 매직 약으로 연화를 보고 샴푸 후 볼륨 매직기로 자알 다림질을 했습니다. 펌 시술 시 두상에 어울리게 모근의 방향을 한 땀 한 땀 잡아드렸으며 전체 C컬 볼륨매직으로 이쁘게 정리해드..

맛있는 파마 Design은 어떻게 했을까? |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맛있는 파마 Design은 어떻게 했을까? |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 · 뻔하게 아주 뻔뻔하게 제주도에서 내놓으라는 유명한 헤어샵이나 소문난 미용실 통틀어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추천 클레오헤어(CleoHair)가 누가 뭐래도 시각디자인에서 한 수 두 수 위라고 자부합니다. 내가 내가 오랫동안 충무로 밥을 먹고 살던 광고디자이너 출신이다 보니 남들보다 시각디자인과 편집디자인에 특화되어있습니다. 서울에서부터 제주도까지 와서도 미용실 홍보를 위해서 심심풀이 땅콩으로 가끔씩 그려보고 만들어 본 장난스러운 시각물을 이웃님들에게 쓱. 소개해봅니다.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맘스터치 햄버거와 치킨 광고 포스터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홍보용으로 요래조래 패러디해봤습니다. "아주 신박하네요!..

열파마 #171: 제주 서귀포미용실은 긴머리 열퍼머에 진심입니다.

열파마 #171: 제주 서귀포미용실은 긴머리 열퍼머에 진심입니다. · · 서귀포 클레오헤어에 긴머리 열파마를 하려 오신 여자 손님의 머리카락은 잦은 염색으로 머리카락 군데군데 얼룩이 있었고 부시시한 가슴선 길이의 긴 생머리였습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머리길이를 건드리지 않는 선에서 색다른 변화를 원하셨기에 이단 말고 일단은 어두운 컬러로 전체 염색을 쓱. 했습니다. 뿌리쪽 모발은 곱슬기를 잡기위해 매직으로 쭉. 쭉. 펴드렸고 아래쪽 모발라인은 여성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위해 굵직 굵직한 웨이브컬을 넣어드렸습니다. 본인의 머리카락은 컬이 잘 풀리는 머리카락이지만 파마 유지기간이 오래가길 원하시길래 적당히 큰컬로 싹. 만들어드렸네요! 사람의 모발의 상태는 개개인마다 다 다르고 천지차이라 적당한 크기와 모양..

남자커트 #141: 바리깡(Bariquand)으로 만든 남자 어린이 투블럭커트

남자커트 #141: 바리깡(Bariquand)으로 만든 남자 어린이 투블럭커트 · · 장발로 머리를 묶고 있는 어린아이가 서귀포미용실 유리문을 활짝 열고 안으로 쏙. 들어왔다. 아이 아빠가 평소 머리를 질끈 묶고 다녀서 그런지 어린이와 아이 아빠가 판박이처럼 쏙. 빼닮았다. 어쩜 이리 닮았는지 쌍둥이가 따로 없다.ㅎ 생애 첨으로 커트를 하고 싶어하는 아이는 TV에서 봤던 투블럭 헤어스타일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 그렇게 해달라고 주문을 한다. 오홋! 천젠데? 어린이를 위해 윗부분을 고무줄로 묶고 바리깡으로 아래 부위는 짧게 잘랐다. 참 바리깡은 일본어가 아니라 프랑스어인데 이발기를 만드는 회사 이름이 Bariquand et Mare로 일본에 1883년경 소개되었다. 상표의 보통명사화 과정을 거쳐 일본식 외래..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 추석휴무안내(Thanksgiving Holiday Notice)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 추석휴무안내(Thanksgiving Holiday Notice) · · 묭실에 출근하자마자 한가위 휴무 공지로 9월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4일 휴무라고 뻔하게·뻔뻔하게 소식을 쓱. 올렸다. 올리자마자 짠 것처럼 친구 놈한테 카톡이 들어왔다. 추석 때 휴가를 제주도로 정했는데, 11일 일요일 서귀포에 들려 자기네 가족 모두 파마를 하겠다는 존믓찐 녀석 덕분에 괜히 으쓱으쓱해진다. 추석 연휴로 4일을 쉬기로 했던 네이버 공지사항을 추석 당일 9월 10일만 쉬는 걸로 아무도 모르게 싹. 바꾸었다. 절친이 서귀포에 미용실을 오픈했다고 지 딴에 내 생각해서 서울에서 뱅기타고 제주까지 내려와 자기네 가족 4인분 머리를 하겠다니 을매나 고마워! 이후로 1시간 정도 지났을까? "카톡 카톡..

여자커트 #144: 짧은머리 여자커트 잘하는 서귀포미용실 헤어스타일

여자커트 #144: 짧은머리 여자커트 잘하는 서귀포미용실 헤어스타일 · ·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제주 서귀포로 이전해서 오픈을 하게 되었고 홍보를 위해 오픈 이벤트로 3개월 동안 예약 10% 할인 이벤트를 했었다. 우리 클레오헤어 서귀포미용실 헤어스타일이 넘나 클래식하고 레트로 한 느낌인지 10~20대보다는 아무래도 30~40대 연령층이 압도적으로 더 많은 듯하다. 뭐 상관없다. 우리 서귀포헤어샵 클레오헤어 컨셉이 중년을 타킷으로 새로 시작하는 것에 대한 의미로 런칭한거니까. 마침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유리문을 벌컥 열리며 이쁜 외모의 손님 한 분이 성큼성큼 들어오신다. 고객은 짧게 커트를 하고 싶어 하신다. 아~주 조아! 짧은머리 커트를 내가 을매냐 좋아하는 줄 오또케 아셨는지? 덥수룩한 머리카락..

볼륨매직 #578: 제주 서귀포 머리맛집 볼륨매직 잘하는 헤어샵에서

볼륨매직 #578: 제주 서귀포 머리맛집 볼륨매직 잘하는 헤어샵에서 · · 손님은 볼륨매직만 해서 제주 내 미용실 몇 군데서 해봤는데 자기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아니고 매번 버섯돌이가 되어 할 때마다 조심스럽다고 하신다. 네이버에서 볼륨매직을 검색해보니 클레오헤어 볼륨매직 헤어스타일이 본인이 좋아하는 헤어스타일과 비슷했고 볼륨매직을 잘하는 미용실처럼 보여 오늘은 큰맘 먹고 오셨다고 한다. 사실 여자는 여자답게 아름다운 것은 아름답게 볼륨매직은 볼륨매직답게 머리카락 끝자락이 안으로 쏙. 쏙. 들어가게 하려면 한 땀 한 땀 프레싱 작업을 해야 한다. 보통은 그게 귀찮고 힘들어 디지털 롯트로 은근슬쩍 말아버리니 C컬 볼륨매직이 안 되고 버섯돌이가 되는 것이다. 그렇게 손님은 미용실에 볼륨매직하려 갔는데 집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