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잘하는곳 파마잘하는집 클레오헤어(CLEOhair)

삶과 사랑을 그려가는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클레오헤어(CLEOhair)
728x90

2022/10 20

디지털펌 #292: 제주 서귀포미용실 디지털퍼머할만한 곳 탐방 중입니다.

디지털펌 #292: 제주 서귀포미용실 디지털퍼머할만한 곳 탐방 중입니다. ·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창밖으로 이른 아침부터 추적추적 내리던 비가 어느덧 보스보슬 내리더니 이젠 아예 멈추었는지 잔뜩 찌푸린 흐린 하늘만 보인다. 허리디스크로 허리가 넘나 아픈데 예약이 있어 어쩔 수 없이 출근했다. 오늘 디지털펌퍼머파마를 예약하신 분은 제주 토백이신데 가는 모발에 손상모의 손님이시다. 여자 손님은 제주 서귀포에 딱. 맘에 드는 묭실이 없어 아직도 여기저기 요기조기 미용실을 탐방 중이시란다. 서귀포 유명한곳, 서귀포 갈만한곳, 서귀포 놀러갈만한 곳, 서귀포 구경할만한 곳, 서귀포 볼거리처럼... "응, 그래!" 오늘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가 평가의 대상이 될 거라 생각하니 수십년의 열파마 경력인데..

11월 15일(화)부터 22일(화)까지 제주 서귀포미용실 정기휴가

11월 15일(화)부터 22일(화)까지 제주 서귀포미용실 정기휴가 · · 안녕하세요?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정기휴가는 15(화)·16(수)·17(목)·18(금)·19(토)·20(일)·21(월)·22(화) 8일 동안 쉽니다. 서울에서 제주에 내려와 제주살이를 하게 되면서 무더운 여름 대신 가을에 첫 정기휴가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찾아주시는 손님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정기휴가 #머리잘하는곳 #머리잘하는집 #파마잘하는집 #파마잘하는곳 #큐티머리 #뷰티머리 #프리티머리 #클레오헤어 #CleoHair #西歸浦美容室 #SeogwipoHairSalon #신서귀포미용실 #새서귀포미용실 #서귀포미용실 #서귀포미용실추천 #서귀포헤어샵 #서귀포헤어살롱 #대청로미용실 #..

CLEOhair 2022.10.29

디지털펌 #122: 머리 잘하는 곳! 제주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털퍼머로 지금 바로 바꿔보자!

디지털펌 #122: 머리 잘하는 곳! 제주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털퍼머로 지금 바로 바꿔보자! · · 물 20대의 여성은 머리 잘하는 집! 제주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탈파마로 지금 바로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고 싶어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서 찾아오셨네요! 산책 겸 운동 겸 겸사겸사해서 서귀포 강정 골드클래스 아파트, 서귀포 강정 LH 아파트, 강정 상록아파트... 를 지나 유승한내들 아파트 지하에 주차를 하고 유승한내들 상가 202호, 클레오헤어까지 직접 걸어오셨다고 합니다. "응, 그래!" 제주도에 돌과 바람, 여자가 많다는 말에 귀가 솔깃하고 혹해서 제주에 쏙. 왔더니 하아... 제주엔 남자만 많다고 합니다.ㅎ "아, 진짜요?" 각설하고 긴 생머리의 손님은 잦은 염색으로 머리 끝선이 타버려 부시시한데,..

볼륨매직 #581: 까놓고 말하지만 서귀포미용실 볼륨매직이 오히려 더 좋아!

볼륨매직 #581: 까놓고 말하지만 서귀포미용실 볼륨매직이 오히려 더 좋아! · · 일요일 오후 4시. 떡. 벌어진 어깨에 짤록한 개미 허리라 바람만 불면 금방이라도 훅~! 날아가버릴 듯한 여리여리하게 보이는 남자손님이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로 쑥. 들어오신다. 절대 유리문이 작아 보이진 않아! 오후 4시에 볼륨매직을 네이버로 예약한 손님이다. 장발장처럼 반장발이 되어있는 전체 모발은 잦은 염색으로 누가봐도 손상모 그자체였다. 신생모는 넘 길게자라 부한 상태였고 공기반 소리반, 후라이드반 양념반처럼 기염모와 신생모가 반반씩 자기 영역 구분이 되어 정확하게 딱. 반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상담을 통해 일단은 염색을 이단은 볼륨매직을 그렇게 그렇게 병행하기로 했다. 멋진 C컬 볼륨매직을 위해서는 신생모 ..

디지털펌 #291: 한국에 들어오면 제주 서귀포미용실에서 디지털퍼머를 한다

디지털펌 #291: 한국에 들어오면 제주 서귀포미용실에서 디지털퍼머를 한다 · · 허리가 너어~~~무 아파 타이레놀 사려 약국에 갔다 오려고 하는데 11시 예약 손님이 벌써 오셨나 보다. 주차를 오또케 하냐고 물어보신다. 유승한내들 상가 주차장에 하시면 된다고 하니 알겠다고 하신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주인장이 묭실은 오또케 하고 자리를 비우고 약국에 좀 갔다 오느라 10분 이상 걸린다는데 자기는 괜찮다고 미용실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 테니 얼른 갔다 오시라고 하신다. 넉넉한 인심에 고마움을 느낀다. 제주 토박이지만 현재 캐나다에 거주 중이신 부부는 1년에 한 번씩 잠시 고향에 오신다고 하신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 잘 모르실 텐데 오또케 찾아오셨나고하니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손님 시술 ..

볼륨펌 #308: 뉴트로 트렌드 샤기퍼머가 다시 유행하려나?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볼륨펌 #308: 뉴트로 트렌드 샤기퍼머가 다시 유행하려나?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 · 며칠 전부터 어떤 여자 손님이 오후 12시에서 3시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면서 네이버 예약을 했다 취소했다를 몇 차례 반복하는 사람이 있어 속상하네요. 알다시피 열로 하는 퍼머는 2~3시간을 비워두어야 하기에 네이버 열펌 예약을 받으면 다른 분 펌이나 컷 시술 예약을 못 받습니다. 이건 완전 영업 방해를 받는 느낌 같은 느낌에 저도 사람인지라 기분이 굉~장히 언짢아지네요. 에휴! '오**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정은 이해되지만 잦은 예약 취소로 미용실 영업에 크나큰 지장을 주기에 앞으로는 더 이상 예약을 받지 않겠습니다.' 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그 와중에 다행히 전화로 남자 파마 예약을 받았네요. 안경을..

열파마 #178: 가성비 좋은 제주 서귀포 헤어샵 열퍼머 볼륨이 쏴라있네!

열파마 #178: 가성비 좋은 제주 서귀포 헤어샵 열퍼머 볼륨이 쏴라있네! · ·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에 오후 6시 남자 이름으로 예약이 뙇! 되어있다. 요즘 남자들 사이에 아이비리그 컷에 다운펌이 유행인지라 옆머리 다운펌을 생각하고 미용재료를 싹. 준비해 놓았다. 그런데 시간이되자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유리문을 활짝 열고 들어오시는 분은 남자가 아니라 단발머리 여자 손님이었다. 허걱~! 제주에 와서는 단골 미용실을 못찾아 아직도 미용실 찾기 중이라고 한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우리도 단골 손님이 많지 않아 '손님수배!', '손님구함!' 홍보 중이며 손님을 찾고 있다고 말하니 빵~! 터졌다. 여자 손님 머리카락은 월래 원래 생머리인데 가는 미용실마다 볼륨매직을 권해 볼륨매직만 했었다고 한다. 기존..

열파마 #175: 열파마가 좋아? 열퍼머가 좋니?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열파마 #175: 열파마가 좋아? 열퍼머가 좋니?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 · 내가 살고 있는 제주는 서울과 달리 시선을 주변에 제아무리 돌려도 잿빛의 건물이 아니라 초록초록한 녹색이 많아 너어~~~무 좋다. 한마디로 출근길이 룰루랄라~ 즐겁다. 기분 좋은 맘으로 출근해서 뙇! 업무 준비 중인데 지금 당장 파마를 할 수 있냐며 여자 손님 한 분이 전화를 하셨다. 제주 공항에서 800번 공항버스를 타 1시간 동안 타고 와서 유승한내들 아파트 앞 정류소에 내려 전화를 바로 하신 거란다. "아, 진짜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 예약이 많지 않아 가능합니다." 전화를 끊은 지 얼마 안돼 정말 유리문을 벌컥 열고 미모의 여인이 불쑥 들어오셨다. "안녕하세요?" "네, 네, 안녕하세요?" 여자 손님은 긴..

볼륨매직 #580: 제주 서귀포미용실 내돈내산 남자볼륨매직

볼륨매직 #580: 제주 서귀포미용실 내돈내산 남자볼륨매직 · · 빨간색 유월의 장미가 방긋방긋 필 때 제주 서귀포 대청로34 유승한내들아파트 상가 202호에 오픈한 이후로 늘 커트만 하던 미래엔 나도 스타 축구선수는 미드필더로 가을에 볼륨매직을 하겠다고 했다. 그 이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로 오는 김정문화로에서 대청로까지 레드카펫보다 아찔한 붉은색 융단이 넘실거리는 9월이 되자 어쩐 일로 볼륨매직 예약을 했다. '커트 예약이 아니고 볼륨매직을?' 미래엔 나도 스타 축구선수와 이런저런 대화를 도란도란 하다보니 아니 벌써? 봄에 약속했던 가을이었던 것이다. 미래엔 나도 스타 축구선수는 곱슬머리라 평소 관리를 어려워하기에 주변머리는 클리퍼로 정리를 했고 윗부분은 볼륨 매직기로 정..

볼륨매직 #579: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펌앤컷 단발머리 볼륨매직

볼륨매직 #579: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펌앤컷 단발머리 볼륨매직 · · 부스스한 중간머리의 여자 손님은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강정 코아루 더테라스 블루아 조은 파트너스, 강정 코아루 더테라스 블루아 동행, 선호 쉐프빌, 대신중학교, 강정 상록아파트, 강정 제1호 공원, 대청 어린이공원... 올레 7-1코스를 천천히 걸어오셨다고 하신다. 그래서일까? 꾸안꾸처럼 땀이 난듯 안난 듯하다. 유승한내들 상가 2층 00미술학원에 다니는 자녀가 있는데 아들 머리 커트하려 클레오헤어에 방문하셨다가 커트 솜씨를 보고 반해서 파마를 하고 싶어하신다. 컷앤펌 오어 펌앤컷이라고 커트를 잘하면 왠지 퍼머도 잘한다는 이상한 공식을 가지고 계신다고 한다.ㅎ 아들이 미술학원에서 열공할 2시간 동안에 볼륨매직을 82 했으면 하시..

볼륨펌 #307: 아이비리그 커트+다운펌퍼머파마 |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볼륨펌 #307: 아이비리그 커트+다운펌퍼머파마 |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 · 남자 손님은 서귀포소방서, 서귀포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서귀포해양경찰서, 국토교통인재개발원... 등등을 지나 신중로, 김정문화로, 대청로따라 걸어오셨다. 남자 손님은 크게 두 가지 요구 사항이 있었다. 옆머리가 붕 날아 이단옆차기처럼 모근이 붕붕 뜨는 머리카락이라 옆머리가 두상에 착. 달라붙게 다운펌 약으로 눌러주길 원했다. 유아인 아이비리그 컷에 앞머리는 요즘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로 소혓바닥이 앞머리를 핥고 지나간 것처럼 이마를 활짝 개방해주길 원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남자 손님은 두상이나 피부톤이나 외모도 얼핏 유아인이라 컷과 펌을 해놓으면 참 잘 어울리겠는데 싶다. 커트를 하고 옆 두상에 뜨는 머리카락들은 다운..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 · 혹자는 탐나는전 이름이 제주 제주 한다는데 재주는 곰이 부리고 제주는 혜택을 누리네요! 정말 그렇습니다. "맞고요. 맞습니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오시는 손님마다 탐나는전 사용이 되냐고 물어볼 때마다 제로페이는 된다고 말하면 손님들이 난감해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서울에서 많이 쓰는 거라 제주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주도민들은 제로페이는 1도 안 쓰고 온리 오직 탐나는전만 쓰시네요.ㅜ.ㅜ 도대체 탐나는전이 뭔가? 하도 궁금해서 네이버와 다음에서 쓱. 검색을 해봤습니다. 탐나는전 홈피에 들어가니 탐나는전이 제주지역화폐로 카드 충전 시 10% 할인, 소상공인 가맹점 이용 시 5~10% 할인, 카드 사용액 30% 소득공..

디지털펌 #118: 퍼머 잘하는 곳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털퍼머

디지털펌 #118: 퍼머 잘하는 곳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털퍼머 · · 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부터 포스가 남달랐던 여자 손님은 남자들이 한눈에 반할 정도록 외모가 출중했습니다. 우선 눈에 띌 정도록 패션센스가 남달라 스타일러스트 아니면 패션 업체에서 일하는 디자이너인가 싶었어요. "응, 그래!" 여자 손님은 제주 서귀포미용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머리 잘하는 집 파마 잘하는 곳!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디지탈파마 사진을 보고 오셨다고 하네요.^^ 현재 서귀포 JS호텔에 숙박을 하고 계시는데, 브릿지 레지던스 호텔, JS라메르 1차, 더프라임 오피스텔, 스마트 하이빌, 케이티앤지, 빠레브 호텔, 배스킨라빈스, 중문농협, 스타월드 식자재마트... 를 지나 유승한내들 아파트 상가 202호, 클레오헤어까지..

아이롱펌 #328: 제주 서귀포미용실 추천 아이롱퍼머가 무엇이든 물어보살!

아이롱펌 #328: 제주 서귀포미용실 추천 아이롱퍼머가 무엇이든 물어보살! · · 가을이 되면서 해가 짧아지고 밤이 일찍 찾아온다. 바람의 방향이 바뀌자 나무 덤불 사이로 숨은 누런색 둥근달의 볼이 살짝 빨갛게 물들었다. 바로 그때 남자 손님은 한국야구 명예의 전당, 강창학경기장, 서귀포야구장, 서귀포 인라인롤러장, 서귀포마라톤센터... 가 있는 강정 코아루 더 테라스 블루아를 지나 대신중학교, 문화 어린이공원, 강정 제 1호 공원을 거쳐 유승한내들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헤어샵 클레오헤어까지 운동삼아 걸어오셨다고 하신다. 짝! 짝! 짝! 요기조기 제주도 미용실에서 펌 퍼머 파마를 많이 해보셨다는 고객님은 가르마펌, 리젠트펌... 남자 파마 종류를 꿰차고 있었다. 또한 네일, 눈썹, 문신, 피부... ..

열파마 #172: 긴머리 열퍼머는 언제나 옳다 | 제주 서귀포헤어샵

열파마 #172: 긴머리 열퍼머는 언제나 옳다 | 제주 서귀포헤어샵 · · 여자 손님은 제주도청 신제주 로터리에서 800번 공항버스를 타면 유승한내들상가 앞까지 오는데 오늘은 공항에 볼 일이 있어서 제주공항에서 600번 버스를 타고 오셨다고 합니다. "아, 진짜?" 제주시에서 600번 공항버스를 타고 서귀포 버스터미널과 이마트 건너편 월드컵경기장 정류장까지 빠른우편처럼 빠르게 왔다고 합니다.ㅎ 빠름! 빠름! 사실은 겁나 피곤해서 버스 안에서 한 숨 거하게 주무셨다고 하네요!ㅎ 서귀포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김정문화회관이 있는 문화공원으로 올라와 김정문화로와 대청로에 있는 퍼스트짐, 골프존, 빠레브호텔, 베스킨라빈스, 구이구이 돌담집, 남호식당, 바삭 돈가스, 고등어횟집... 순서대로 지..

아이롱펌 #207: 제주 서귀포헤어샵 단발머리 아이롱퍼머 맛집

아이롱펌 #207: 제주 서귀포헤어샵 단발머리 아이롱퍼머 맛집 · · 긴머리 싹뚝 자르고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어 하시는 여자 손님에게 '아이롱펌 천국'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서 추천해드리는 퍼머는 역시나는 역시나군 여윽시 아이롱 파마였습니다. ㅎ 헤어 손질을 잘 못하시는 곰손인 고객들에게 샴푸만 하고 말리기만 해도 뿅~! 하고 뻥튀기하듯 단발 헤어스타일이 됩니다. 또는 이 모양으로 바로 변신은 되지 않아도 얼추 비스끄무리합니다.^^ 여자 손님은 비즈니스 우먼으로 "혹시 직장인 사자성어를 아시나요?"라고 물어보시네요? 뭔 말인지 이해를 전혀 못 해 "그게 뭐냐고?" 웃으며 답하자 '구구절절 뼈 때리는 직장인 사자성어' 가지 가지 몇 가지를 알려주는데 넘나 와닿아 블로그에 이렇게 남겨봅니다...

여자커트 #145: 다짜고짜 제주 1인 서귀포헤어샵 어린이 커트

여자커트 #145: 다짜고짜 제주 1인 서귀포헤어샵 어린이 커트 . · 몸살 몸살~ 두통 두통~ 감기 감기~ 빨간색 기침 기침~ 가래 가래~ 아픈 목 아픈 목~ 파란색 다짜고짜 콜대원 애들은 가라~ 애들은 가라~ 아니 애들은 키즈~ 말없이 집중해서 아이 머리를 열심히 커트 중인데 TV에서 콜대원 광고가 나왔고 그 순간 손님도 나도 빵~! 터졌다. 분위기가 좋아 어머니께 부탁드렸다. "아이 사진 3컷만 찍어도 될까요?" "음, 얼굴은 모자이크 해주세요!" "넹!" 감사한 마음으로 단발 커트 한 여자 어린아이 사진을 냉큼 찍어보았다. 요즘은 초상권 문제로 사진 찍기가 넘나 힘든 하 수상한 시절이다. 모자이크 처리한다는 조건으로 어머니의 허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천만다행이다. 제주 1인 서귀포미용실 어린..

볼륨매직 #432: 펌앤컷 여자볼륨매직 |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클레오헤어(CLEOhair)

볼륨매직 #432: 펌앤컷 여자볼륨매직 |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클레오헤어(CLEOhair) · · 처음에 오실 때는 긴머리 볼륨매직을 했었는데 두번째 오셨을 때는 단발머리 볼륨매직을 했습니다. 세번째 왔을 때부터 커트머리 볼륨매직을 하시더니 손질이 너어~~~무 편하다고 이젠 올 때마다 커트머리 볼륨매직만 하십니다. 귀여운 외모의 여자 손님은 오늘도 당근 말밥 컷앤펌을 즉, 커트 후에 볼륨매직을 했습니다. 먼 곳에서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가 있는 곳 위치를 간략하게 알려드리자면 제주 서귀포 신시가지 신서귀로 김정문화로 방향에서 찾아오는 길로는 대청로34, 유승한내들아파트 상가 2층 202호 '클레오헤어(CLEOhair)'로 오시면 됩니다. 제주강정 유승한내들 퍼스트오션아파트 상가 근..

볼륨퍼머 #292: 제주 서귀포헤어샵 추천 여자파마머리에 살짝 설렜어!

볼륨퍼머 #292: 제주 서귀포헤어샵 추천 여자파마머리에 살짝 설렜어! · · 볼륨매직만 하던 손님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내츄럴한 파마머리를 하고 싶어 하신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단발 볼매만 하다 보니 싫증이 난다는 것이다. 사실 따지고 보면 세상 모든 펌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직선퍼머와 곡선파마 직선은 헤어매직, 볼륨매직이고 곡선은 C컬, J컬, S컬이 들어간 퍼머로 보면 된다. 직선이 싫으면 곡선을 그리면 되는 것이라 구불구불하고 내추럴한 파마머리를 해드렸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추천 여자파마머리다. 그런데, 내가 파마를 해 놓고 손님 파마머리에 심쿵하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청춘시절에는 반듯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하나라도 더 가지려고 아둥바둥 애썼다면 어느덧 중년의 나이가 ..

아이롱펌 #327: 볼륨 가득, 미소 한가득 남자 아이롱퍼머 | 제주 서귀포미용실 CLEOhair

아이롱펌 #327: 볼륨 가득, 미소 한가득 남자 아이롱퍼머 | 제주 서귀포미용실 CLEOhair · · 똑바로 읽어도 동홍동 거꾸로 읽어도 동홍동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일요일, 별똥별처럼 배홍동 아니 서홍동 아니 아니 동홍동에서 남자 손님이 쓱. 찾아오셨다. 아이롱파마 잘하는 제주 서귀포미용실을 네이버와 다음에서 싹. 검색해보니 클레오헤어가 쏙. 하고 나왔다고 한다. 이거야말로 쓱. 싹. 쏙. 법칙이다. ㅋㅋㅋ "아, 진짜요?" "응, 그래!"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곱슬머리 고객들은 머리카락이 쫙쫙 펴지는 매직을 원해 볼륨매직을 선호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볼륨 빵빵한 아이롱펌 퍼머 파마를 원츄 했다. "신기하네?" 특히 두상 탑 부위 볼륨을 원하시길래 애정 어린 손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