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잘하는곳 파마잘하는집 클레오헤어(CLEOhair)

삶과 사랑을 그려가는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클레오헤어(CLEOhair)

CLEOhair/클레오Story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돌아와 깃들인 바다, 머물다 떠나는 포구 2022. 10. 18. 21:26
728x90
반응형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
·
혹자는 탐나는전 이름이 
제주 제주 한다는데
재주는 곰이 부리고 
제주는 혜택을 누리네요!

정말 그렇습니다. 

"맞고요. 맞습니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오시는 손님마다
탐나는전 사용이 되냐고 물어볼 때마다 
제로페이는 된다고 말하면 
손님들이 난감해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서울에서 많이 쓰는 거라 
제주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주도민들은 제로페이는 1도 안 쓰고
온리 오직 탐나는전만 쓰시네요.ㅜ.ㅜ

도대체 탐나는전이 뭔가? 하도 궁금해서
네이버와 다음에서 쓱. 검색을 해봤습니다.

탐나는전 홈피에 들어가니 
탐나는전이 제주지역화폐로
카드 충전 시 10% 할인,
소상공인 가맹점 이용 시 5~10% 할인,
카드 사용액 30% 소득공제...
등등 좋은 기능이 많네요!

와우~!

너어~~~무 좋은 거라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도
탐나는전 가맹점에 가입을 쓱. 했습니다.

이런 걸 
척! 하니 착!
꿩 먹고 알 먹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마당 쓸고 동전 줍고
한마디로 일거양득, 일석이조, 일타이피라는 거죠.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한 푼이라도 아끼고 절약할 수 있어 좋고
지역 경제 발전이 활성화되어 좋으니
이웃님들도 탐나는 전 사용 많이 해주시고
좋은 혜택도 받길 바랍니다.

아직 사용방법을 모르는 자영업자들을 위해서
아래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9월에서 10월이 되자 
여름과 겨울사이라고
여름은 가고 가을이 오는지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좋네요.

그래서 문도 창문도 활짝 활짝 열어놓게 됩니다.

문을 열면 좋은 게
휘오휘요~!
지지배배~!
새소리가 마냥 즐겁습니다.

손만 내밀면 닿을 듯 말 듯
가까운 곳에서 기분 좋은 새소리가 들리니
탐나는전 사용 가능한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도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까지
기분이 느무느무 좋네요.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탐나는전
http://tamna.jeju.go.kr/mainView.do

 

 

·
·
#탐나는전 #탐나는전 가맹점
#머리잘하는곳 #머리잘하는집 #파마잘하는집 #파마잘하는곳 #큐티머리 #뷰티머리 #프리티머리 
#클레오헤어 #CleoHair #西歸浦美容室 #SeogwipoHairSalon 
#신서귀포미용실 #새서귀포미용실 #서귀포미용실 #서귀포미용실추천 #서귀포헤어샵 #서귀포헤어살롱
#대청로미용실 #김정문화로미용실 #신서귀로미용실
#강정동미용실 #대륜동미용실 #대천동미용실 #법환동미용실 
#서호동헤어샵 #호근동헤어살롱 #제주도미용실 #제주도헤어샵
#유승한내들퍼스트오션아파트 #중홍에스클래스아파트 #골드클래스아파트 #서귀포강정LH아파트 #강정상록아파트 #고근산
#김정문화회관 #서귀포중앙도서관 #서귀포시청2청사 #서귀포버스터미널 #이마트 #제주월드컵경기장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 헤어스토리 네이버미용실 블로그>
탐나는전 사용 가능한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https://blog.naver.com/hairfish/222903859690

 

탐나는전 사용 가능한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탐나는전 사용 가능한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 · 혹자는 탐나는전 이름이 제주 제주 한다는데 재...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