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잘하는곳 파마잘하는집 클레오헤어(CLEOhair)

삶과 사랑을 그려가는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클레오헤어(CLEOhair)
728x90

2023/02 9

볼륨펌 #316: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시스루퍼머하며 장삐쭈 봤다.

볼륨펌 #316: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시스루퍼머하며 장삐쭈 봤다. · · KBS '바람 불어 좋은 날'이라는 드라마처럼 바람 부는 날에는 압구정동에라도 가야 하는 건 아닌지 오늘은 문이 덜컹덜컹거릴 정도록 센바람이 쌩쌩 붑니다. 사실 제주는 돌과 바람, 여자가 많다는 전설 따라 삼천리 자전거 같은 썰이 있긴 하죠. 그 바람을 뚫고 유승한내들아파트에서 한 학생이 맛있는 파마 멋있는 파마 진짜·정말·아주·Vㅔ리 잘하는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찾아왔습니다. 척. 봐도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중학생이 착. 앞머리의 무거움을 없앤 시스루펌을 원했다. 또래 아이들의 유행헤어스타일 중 앞머리 가림이 답답하고 무거운 겨울 커튼보다는 여름용 커튼머리를 원해서 숱을 쳐내고 가벼운 앞머리를 만들었다. 태..

열파마 #196: 10년은 벤조롱 호다는 서귀포미용실 열퍼머를 한 삼춘

열파마 #196: 10년은 벤조롱 호다는 서귀포미용실 열퍼머를 한 삼춘 · · 콩콩팥팥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고 수수유유 수선화 심은데 수선화 피고 유채 심은데 유채꽃 핀다고 제주도 최남단 서귀포에는 유채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무튼 네이버플레이스에서 열파마 예약을 하고 오신 여자 손님은 제주도 서귀포 내 강정동, 대륜동, 법환동, 서호동, 서홍동, 동홍동, 도순동, 영남동, 월평동, 하원동, 천지동, 대천동 송산동, 정방동, 중앙동, 효돈동, 영천동, 중문동, 예래동, 대포동, 보목동, 상예동, 상효동, 색달동, 서귀동, 서효동, 신효동, 토평동, 하예동, 하원동, 하효동, 호근동, 회수동... 중에서 서귀동에서 오셨습니다. "어디일까요? 알아맞혀 보세요." 한눈에 척! 보니 착! 제주 ..

아이롱펌 #331: 가희야~ 잘하자! 제주 서귀포미용실 아이롱파마

아이롱펌 #331: 가희야~ 잘하자! 제주 서귀포미용실 아이롱파마 · · 자고 일어나니 날이 흐려서인지 온몸이 찌뿌둥하다. 한마디로 컨디션이 여엉 별로다. 긍정정인 생각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는 법칙으로 긍정적으로 출발을 해본다. 제주 서귀포 신시가지에는 일생을 욕심 없이 빈곤한 삶으로 춥고 외롭게 살아도 모두에게 향기를 나눔 하는 매화꽃이 듬성듬성 피었다. 꽃향기가 말도 소도 아니게 좋다. 그래서일까? 기분이가 좋아졌다. 오늘 소개할 손님 헤어스타일은 여자 아이롱펌이다. 커트하려고 네이버와 다음에서 '제주도 커트 잘하는 집' 검색으로 찾아온 아들이 커트하려면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꼭. 가보라고 해서 아들 소개로 커트하려 오셨다고 한다. 감사합니다. 손님 아들에게도 감사 감사~! 서귀포 법환동 토..

볼륨펌 #315: 제주 서귀포멋집 힙보이의 가르마펌 퍼머 파마

볼륨펌 #315: 제주 서귀포멋집 힙보이의 가르마펌 퍼머 파마 · · 제주 서귀포멋집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네이버 블로그를 보고 바로 즉시 방문한 남자 손님은 여자와 여자사이 아니 남자와 남자들 사이 유행하는 최신 유행헤어스타일 아이비그리그컷, 크롭컷, 다운펌, 가르마펌 중에 가르마파마를 원했습니다. 뽄을 뜬 듯 머리카락이 두피에 찰싹 달라붙는 헤어스타일은 답답한 느낌이 오징어 열두다리 같아 싫다고 합니다.ㅎ 사람들이 백인백색이라지만 법환 바닷가에 산다고 어쩜 그리 찰지게 말을 하는지 아주 재미진 사람입니다. 가수가 꿈인 친구로 랩과 노래를 좋아한다는 힙보이는 평소 자소를 많이 써봤는지 자기소개로 랩과 노래를 즉흥적으로 불려주는데 내가 알고 네가 아는 그 노래를 개사한 노래와 랩이었다. '미용..

디지털펌 #136: 제주월드컵경기장 뒤에 뒤에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탈파마

디지털펌 #136: 제주월드컵경기장 뒤에 뒤에 서귀포미용실 긴머리 디지탈파마 · · 여자손님은 제주월드컵경기장 뒤에 뒤에 사는데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네이버블로그 디지털펌이 세상세상 이쁘다고 또 이뻐서 네이버로 예약을 했다고 합니다. 제주시에서 알바하고 있는데 퇴근 후 5006번 버스를 타고 바로 즉시 왔다고 합니다. "아, 진짜요?" 그래서 제주 5006번 버스 노선은 오또케 되는가? 싶어 네이버와 다음에서 쓱. 찾아보니 남주중고등학교-한라산교회-동홍분식-산지물-주공아파트5단지-서귀북초등학교-동덕아파트-서귀중앙여자중학교-중앙로터리-서귀포환승정류장(서귀포등기소) -서귀포보건소-서귀포여자중학교-봉림사-석부작박물관-통물-LH아파트-광대왓-고래왓-제주월드컵경기장 서귀포버스터미널-성산하이츠빌라-반참모..

디지털펌 #295: '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헤어스타일 기분의 단발머리 디지털퍼머

디지털펌 #295: '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헤어스타일 기분의 단발머리 디지털퍼머 · · "고등어~ 고등어~ 오징어~ 오징어~ 계란~ 계란~"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취미로 아침에 TV드라마를 골라 보는데 너어~~~무 재미있어 재방으로 보고 또 보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트럭 만물상 이병헌의 주옥같은 멘트가 꿀보이스로 쓱. 싹. 쏙. 들린다. 활짝 열어둔 창안으로 이른 아침부터 햇볕이 창안으로 스며든다. 시각적으로 음청 따뜻하게 보이지만 2월이라 실내는 날이 서늘하게 느껴진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11시 디지털펌 예약 손님이 계서 계란 프라이에 비엔나 소시지, 야채샐러드를 챙겨 먹고 얼른 씻고 출근을 합니다. 중간머리 여자 손님은 한 달 살기로 제주 서귀포에 오셨다..

볼륨펌 #314: '헤어질 결심' 탕웨이에게 서귀포헤어샵이 추천하는 가르마퍼머

볼륨펌 #314: '헤어질 결심' 탕웨이에게 서귀포헤어샵이 추천하는 가르마퍼머 · · 손님들이 제주 서귀포는 월래 원래 강원래 눈이 잘 안 온다고 했는데 그 말과 달리 올해는 유난히 새하얀 눈이 많이 와 소북이 쌓인 도로를 자주 볼 수 있었다. 다행히 날이 포근해서 눈이 빨리 녹아 도로나 인도에 쌓이진 않아 다행이다 싶다. 오늘은 어쩐 일로 눈 대신 비가 온다. 2층 창밖으로 겨울비가 촉촉하게 내리니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나도 모르게 절로 겨울비를 흥얼거리게 되네요. 겨울 하면 또 겨울비로 유명한 노래가 있어 아는 척 있는 척 척척박사 이박사가 잠시 노래 소개를 해봅니다. 헤비메틀밴드 시나위(SINAWE) 4집 겨울비와 김종서의 겨울비는 같은 노래인데요. 시나위의 1대 보컬 임재범에 이어 시나..

아이롱펌 #241: 아이롱파마 어디서했는지 안알라줌! 동홍동·서홍동 정월대보름축제는 알라줌!

아이롱펌 #241: 아이롱파마 어디서했는지 안알라줌! 동홍동·서홍동 정월대보름축제는 알라줌! ·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가 감기에 걸려 감기약을 먹었더니 술에 취한 듯 헤롱헤롱 몽롱하다. 책 읽는다고 고개를 잠깐만 떨구어도 곧 나락으로 떨어지듯 아득하다. 고개를 절레절레 휘젓다가 또 고개를 떨구고 고개를 절레절레 휘젓다가 또 고개를 떨구고 책을 읽는 건지 목운동을 하는 건지 모르겠다. 바로 그때 전화벨이 울렸다. 갑자기?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전화로 연결이 된 것이다. "아이롱파마를 하려는데 언제 가면 되냐?"고 해서 너어~~~무 한가하니 오시면 지금 당장 바로 할 수 있다고 했다. 말해놓고 보니 겸연쩍은 게 부끄럽다 아니 부럽다. 전화를 끊고 1시간이 지났을까? 백원, 천원, 만원, 남원...

열파마 #193: 단발머리 열파마 모르는게 있으면 먼나무에게 물어보고 하세요!

열파마 #193: 단발머리 열파마 모르는게 있으면 먼나무에게 물어보고 하세요! ·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를 방문하신 여자 손님을 처음 보았을 때 첫인상이 여리여리한데 까칠한 게 마치 호랑가시나무가 연상되었다. 제주에서 아직 호랑가시나무를 본 적은 없지만 크리스마스 느낌 같은 느낌을 주는 겨울나무로는 먼나무가 있다. 뭔 나무? 에 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 말해 줄까? 말까? 말 꺼낸 김에 말한 김에 말해 본다. 옛따. 선심!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옆에 혹자가 "이 나무가 뭔 나무래요?"라고 훅자에게 물어보니 혹자 옆에 훅자가 "먼나무!"라고 대답했다. 이에 답답했는지 혹자가 다시 한 번 "이 나무가 뭔 나무래요?" 물어보니 호가 옆에 훅자가 아까맨시 "먼나무!"라고 답하자 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