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잘하는곳 파마잘하는집 클레오헤어(CLEOhair)

삶과 사랑을 그려가는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클레오헤어(CLEOhair)
728x90

2023/01 12

볼륨매직 #486: 곱슬머리엔 다자고짜 서귀포헤어샵에서 볼륨매직을

볼륨매직 #486: 곱슬머리엔 다자고짜 서귀포헤어샵에서 볼륨매직을 · · 남자 손님은 볼륨매직을 하기 위해 제주 서귀포 유승한내들아파트 상가 202호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까지 제주 644번 버스를 타고 오셨다고 한다. "아, 진짜?" 왜냐하면? 어제 제주엔 하루 종일 눈 왔다. 안 왔다. 해 떴다. 눈왔다를 미친* 널뛰기 하듯이 왔다리 갔다리 했기 때문에 그 멀리서 찾아온 게 걱정이 되었기 때문이죠. 제주 644번 버스 노선을 네이버와 다음에서 쓱. 살펴보니 농업기술원-월산동-강창학 종합경기장-신시가지-시청 후문-서귀포우체국 서귀포시청 제2청사- 국민건강보험공단- 서귀포시 중앙도서관-동남아파트-제주 월드컵경기장-서귀포 버스터미널-성산 하이츠빌라- 반참로르-염돈동-묵은길입구-용흥동-대천동주민센터-도순..

열파마 #192: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빵을 만드는 사람 서귀포헤어샵 열퍼머

열파마 #192: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빵을 만드는 사람 서귀포헤어샵 열퍼머 · · 네이버 플레이스로 예약을 못했는데 11시에 열펌퍼머파마를 할 수 있냐고 전화가 와서 얼른 오시라고 했다. 출근 준비를 하고 밖으로 나오니 눈이 왔다 안 왔다. 해가 떴다. 사라졌다. 서울 촌놈이 보는 제주 날씨는 참 재미있네요. 11시가 되자 제주 서귀포시 대청로 34 상가 2층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뻥 아니고 빵 만드는 사람이 방문하였다.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열펌퍼머파마 예약을 하신 분이다.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소문만복래 그 유명 베이커리에서 일하신다는 여자 손님은 빵 만드는 게 너어~~~무 행복하다고 하신다. 빵 안 먹는 사람도 빵순이와 빵돌이로 만드는 마법으로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맛있는 ..

볼륨퍼머 #293: 제주 서귀포헤어샵 추천 가르마파마 척하니 착

볼륨퍼머 #293: 제주 서귀포헤어샵 추천 가르마파마 척하니 착 · · 평소 웹툰을 즐겨보는 남학생은 네이버웹툰에서 이상규의 '호랑이형님', 삭의 '헬퍼 2 : 킬베로스', 김인호·조형근의 '장씨세가 호위무사', 김성진의 '앵무살수'를 좋아하는 점이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같아 동질감을 느꼈죠. 웹툰 때문에 좋아하는지 잘 생겨서 좋아했는지 몰라도 남학생은 제주시에서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올 때마다 매번 다른 번호의 버스를 타고 온다고 합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까지는 182번 버스 타고는 1시간 10분, 282번 버스 타고는 1시간 20분, 510번 버스 타고는 1시간 30분, 240번 버스 타고는 중문초에서 202번, 282번, 510번, 531번, 633번 버스로 갈..

볼륨매직 #583: 동백아가씨 제주 서귀포미용실 볼륨매직으로 구해주오!

볼륨매직 #583: 동백아가씨 제주 서귀포미용실 볼륨매직으로 구해주오! · · 네이버에서 단발머리커트 헤어스타일을 검색하다가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네이버 블로그를 보고 전화예약을 오후 1시에 하시고 찾아오셨다. 오전엔 동백꽃구경을 갔다 오셨는데 애국가에도 등장할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 최고의 동백수목원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아기동백나무 숲(수령 45년 이상)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당신만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의 동백(冬柏)은 겨울에 피는 꽃으로 중국에서는 해홍화(海紅花)라고 부르며 우리나라에서는 동백이라고 부른다. 겨울에는 수분을 도와줄 곤충이 없어 향기보다는 강한 꽃의 색으로 동박새를 불러들여 꽃가루 받이를 한다고 한다. "아, 진짜요?" 이웃님들을 위해 아래에 제..

볼륨펌 #313: 서귀포부동산 위 서귀포미용실 남자 가르마파마

볼륨펌 #313: 서귀포부동산 위 서귀포미용실 남자 가르마파마 · ·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살고 계시는 남자 손님은 강정상록아파트 옆에 서귀포 강정 LH 아파트 옆에 서귀포 강정 골드클래스 아파트 옆에 서귀포 강정 중흥 에스클래스 아파트 옆에 제주 강정 유승한내들에서 유승한내들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까지 유유히 걸어오셨다고 한다. "아, 진짜요?" 사실은 이사를 가야 해서 서귀포 부동산 '웃음 공인중개사 사무소'에 왔다가 헤어스타일도 바꿔보고 싶은 마음에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들렸다고 하신다. 기분이 좋아 서귀포 부동산 '웃음 공인중개사 사무소' 위치와 주소를 아래에 적어본다. 남자 펌퍼머파마를 하고 싶어 찾아왔는데 뭘 오또케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한다. 그래서 A에서 ..

열파마 #191: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열파마 예약손님

열파마 #191: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열파마 예약손님 ·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가 이역만리 먼 나라는 아니지만 서울에서 제주로 바다 건너 이사를 와서 것도 제주도 서귀포에 묭실 오픈을 이래저래 준비하다 보니 요기조기 타 미용실 헤어 관리 시술비와 운영 시간 등등이 궁금타 못해 궁금했다. 나름 서귀포 여기서 이름 좀 있어 보이는 타샵 몇 군데를 네이버에서 찾아 쓱. 훑어보니 높은 가격대와 예약제 정착이 참 잘 된 듯하다. 부럽 부럽! 이웃님들은 잘 모르겠지만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가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오랫동안 예약제로 운영을 했었다. 100% 예약제라는 게 말이 쉽지 고개만 디밀고 들어오면 그만인 사람들이 태반인지라 완벽한 예약제 정착과 관리가 잘 되지 않았다. 물..

열파마 #186: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 LH아파트 헤어샵 긴머리 열펌

열파마 #186: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 LH아파트 헤어샵 긴머리 열펌 · · 네이버 플레이스로 열펌퍼머파마를 콕. 찍어 예약을 하신 이쁜 손님은 제주 서귀포 LH아파트에 사신다. "아, 진짜요?" "네! 네! 거짓말입니다." 여자 손님은 며칠 전 방송 촬영차 제주 서귀포에 오셨다가 제주 서귀포시 대청로 34 상가 2층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방문하셨다. 비포(Before)와 애프터(After) 파마 시술 촬영과 미용실 찾아오는 방법. 그리고 간판, 실내 인테리어.. 등등을 촬영하는 컨셉이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와 안 맞아 본인 헤어스타일만 이런저런 상담을 하고 가셨다. 그후 요기조기에서 걸려오는 전화 상담과 방문 상담이 하도 많아(사실 별로 없음)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네..

열파마 #185: 열퍼머하려고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에 일본 사람이 찾아오셨다.

열파마 #185: 열퍼머하려고 제주 서귀포 클레오헤어샵에 일본 사람이 찾아오셨다. · · 네이버로 열펌퍼머파마를 네이버 플레이스로 예약을 하신 여자 손님은 제주 서귀포 유승한내들 아파트에 1년 제주살이 중이신 일본인이다. 제주에 여행을 오셨는데 머리도 하고 여행도 하고 한꺼번에 일석이조 일타이피 뭐 그런 거란다. 우리야 고맙지. 이런 걸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도랑치고 가재 잡고... 갠적으로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는 월래 원래 강원래 일본인을 싫어했었는데 2000년도부터 취미로만 주 2~3회정도 태권도를 수련하는데 그곳 아리랑태권도장 친한 동생이 일본인과 결혼 후 일본을 달리 보면서 일본어 공부도 조금 해보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추리소설을 즐겨 읽으며 나루토, 원피스와 같은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나..

열파마 #184: 제주 서귀포 법환코아루아파트 헤어샵 단발머리 열펌

열파마 #184: 제주 서귀포 법환코아루아파트 헤어샵 단발머리 열펌 · · 남편이 커트하려 한 달에 한 번씩 서귀포 대청로 34 유승한내들아파트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쭈~욱 가는데 매번 커트를 지켜보니 파마도 잘할 거 같아 네이버 예약으로 일요일 오전 11시에 예약하고 직접 찾아오셨다. 그러니까 신랑 소개로 오신 거니 바깥분에게 뽀뽀라도 해줘야 할 듯하다.ㅎ 여자 손님은 어깨선 보브 단발인데 수세미처럼 모발 끝선이 부스스해서 묭실에 갈 때마다 다듬다 보니 디자인이 안 이쁘고 손님에게 1도 어울리지도 않는다. 손님은 비싼 제품 다*슨 제품 드라이기를 사용하는데 모발이 왜 안 좋아지죠?라고 묻는다. 물어보신다면 알려드리는 게 인지상정인지라 지구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아주 세밀하게 ..

볼륨펌(다운펌) #312: 서귀포 바이올린 옆 클레오헤어 검정색 염색과 다운파마

볼륨펌(다운펌) #312: 서귀포 바이올린 옆 클레오헤어 검정색 염색과 다운파마 · · 제주강정 유승한내들아파트 퍼스트오션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시길래 재빨리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보이는 대로 불러드렸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기에 쓸데없이 아래 내용까지 112 알려드리니 악~! 당황스러운가 보다. "당황하셨어요?" 무튼 유승한내들 아파트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청로 34, 유승한내들 아파트이고 지번으로는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 200 유승한내들 아파트입니다. 단지는 총 499세대, 12개 동, 2017.03 준공, 개별난방 면적은 112.45㎡, 112.88㎡, 129.7334㎡ 외 2개 편의시설로는 마트, 어린이집, 헬스장, 실내 골프장, 배드민턴장, 무인택배함, 독서실, 카페... 엄마들에게 제..

아이롱펌 #236: 제주 서귀포 유승한내들아파트 헤어샵 아이롱파마

아이롱펌 #236: 제주 서귀포 유승한내들아파트 헤어샵 아이롱파마 · · 온 가족이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서 머리를 하신다. "아 진짜?" "엄마 아빠 아들 이렇게 셋!" "하아..." 온 가족이라고 해서 대식구인 줄 아셨나 보다. 넷도 아니고 딸랑 셋이라니 실망의 한숨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하다.ㅎ 요즘 갱년기인지 사춘기인지 밤이 길게만 느껴지고 불면증으로 잠을 설치는 날이 많아진 여자 손님은 눈이 많이 떨린다고 한다. 그래서 성인 1일 권장량의 비타민 군과 마그네슘 양을 권했다. 비타민은 알다시피 신진대사 촉진에 좋은 B1 티아민, 피로해소에 좋은 B2 리보플래빈, 섭취한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는 B3 나이아신, 콜티솔이라는 스트레스 조절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스트레스..

아이롱펌 #232: 제주 서귀포 강정LH아파트 헤어샵 아이롱파마

아이롱펌 #232: 제주 서귀포 강정LH아파트 헤어샵 아이롱파마 · · 제주 서귀포 날씨가 원래 그런건지 몰라도 해 떴다 흐렸다. 눈 감았다. 떴다. 눈 왔다. 비 왔다. 정신없이 변화무쌍해서 적응이 안 된다.ㅠ.ㅠ 바로 그때 전화로 예약한 긴머리의 여자 손님은 네이버와 다음에서 아이롱펌 퍼머 파마를 검색하다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의 바깥말음 머리 아이롱펌이 마음에 들어 찾아오셨다. "방가 방가!"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니 맛있는 거 옆에 아니 제주 서귀포 성산연립 옆에 옆에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가 있어 가까워서 천천히 걸어오셨다고 하신다. "응, 그래!" 어쨌거나 저쨌거나 '제주 강정 유승한내들 아파트 퍼스트 오션' 주소는 도로명으로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청로 34이고 지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