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잘하는곳 파마잘하는집 클레오헤어(CLEOhair)

삶과 사랑을 그려가는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CLEOhair)

클레오헤어(CLEOhair)
728x90

2022/11 11

아이롱펌 #329: 이번생에 아이롱파마는 처음이라 |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아이롱펌 #329: 이번생에 아이롱파마는 처음이라 | 제주 서귀포헤어샵 CLEOhair · · 아무 생각 없이 제주 서귀포미용실에 남자 파마하려 왔다가 커트와 퍼머까지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 방문하신 남자 손님은 그랬다. "짧은 머리에 파마가 되냐요?" "당근 되지 말입니다." 그렇게 해서 남자 아이롱펌 퍼머 파마를 하게 되었다. 네이버로 커트 시술을 예약한 남자 손님은 서핑하려 제주에 왔다가 서핑의 맛에 푸~욱 빠져 빠져 1년째 제주살이를 하고 있다는 세프님이다. 보아하니 남자 손님은 요리를 잘하지만 너어~~~무 잘한다는 잘남을 자랑하지 않는다. 를 절칙으로 생각하시는 듯하다. 왠지 마인드가 나랑 비슷하다.ㅎ 누구의 말대로라면? 바다가 육지라면? 박서준이 하면 크롭컷이고 박새로이 컷이고 군인이 ..

열파마 #179: 빛나는파마 열퍼머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열파마 #179: 빛나는파마 열퍼머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 · 열파마를 예약을 하신 여자 손님은 서귀포 법환코아루에서 사시는데 "아, 진짜?" 산책 겸 운동 겸 겸사겸사해서 대륜동주민센터, 제주 월드컵경기장, 서귀포 버스터미널, 이마트, 문화공원, 김정문화회관, 서귀포시 중앙도서관를 지나 김정문화로~대청로에 있는 대림 제주 서호 연립, 서호 2차 현대맨션을 싹. 지나 유승한내들 아파트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까지 천천히 걸어오셨다고 합니다. "응, 그래!" 오시는 길에 꽃집에서 '나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의 청사 초롱꽃(브라질 아부털론) 화분을 샀는데 수줍게 고개 숙인 빨간색의 꽃이 주렁주렁 달려있는게 넘나 이쁘다! 여자 손님과 무척 닮아 보인다. 여자 손님..

볼륨펌 #310: 제주 서귀포미용실 추천 남자 가르마펌퍼머파마

볼륨펌 #310: 제주 서귀포미용실 추천 남자 가르마펌퍼머파마 · · 남자 손님은 제주 토박이인 엄마 소개로 엄마와 아들이 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서 퍼머와 염색을 해서 너어~~~무 좋네요! "앜! 201호, '체인지 오필라테스'가 없어졌어요?" 라고 물어봐서 궁금하면 알려드리는 게 인지상정인지라 초록빛 지구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브리핑하듯 간략하게 그간 있었던 일을 알려줍니다. "아, 진짜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제주 서귀포 유승한내들아파트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옆 201호가 체인지 오 필라테스였는데 개인적인 이유로 나가고 지금은 바이올린 전문 학원인 스트링뮤직(Lina Violin Class)이 입주했습니다. 사실 바이올린을 볼 때마다 연상되는 헤어 이미지가 ..

볼륨매직 #477: 긴머리 볼륨매직은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에서 한다.

볼륨매직 #477: 긴머리 볼륨매직은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에서 한다. · · 여의도 금융업에서 일하는 골드미스 여자 손님은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에 방문만 하시면 근래 들어 취미가 골프라 골프 얘기만 하신다. 설마 큰 손은 아니겠지요? 자기가가르쳐줄 테니 한 번 배워보지 않겠느냐고 한다. 을매나 재미있으면 나처럼 집콕이에게 골프를 다 권할까 싶다. 골프 조오치! 좋은 건 좋은 건데 내 취향이 아니라 노~놉! 언제나 그러듯이 여자 손님은 온리 오직 매직만 한다. 단발머리에서 긴머리까지 볼륨매직만 한다. 머리는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세상에 직선과 곡선이 있듯이 일자로 펴는 것과 구불구불하게 웨이브를 넣는 것! 웨이브도 하고 매직도 하고 해야 분위기가 달라지고 묭실에도 도움이 되..

남자커트 #146: 제주 서귀포미용실 남학생 짧은머리커트

남자커트 #146: 제주 서귀포미용실 남학생 짧은머리커트 · · 한 달이 넘게 비가 안 와 농사꾼들은 너도 나도 몸도 맘도 피부가 쩍. 쩍. 갈라질 정도록 메말랐는데 어제는 반가운 비가 종일 내렸다. 유~훗! 오늘 새벽까지 줄기차게 비 오더니 출근길엔 해님이 방긋방긋 거린다. 비오고 바람이 불었다고 김정문화로에서 대청로까지 걸어오는 거리거리마다 가을 옷을 입어 누렇게 색 바랜 낙엽들이 앞구르기 옆구르기를 하면서 바닥을 뒹굴뒹굴 뒹군다.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을 했는데 남학생으로 보이는 커다란 친구가 유승한내들아파트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앞에서 10분째 기다렸다고 한다. 11시에 오픈인데, 왜 이렇게 일찍 왔냐고 했더니 그냥 습관이 돼서 약속 시간보다 일찍 서둘러 왔다고 한다. "..

디지털펌 #128: 제주 서귀포미용실 꾸안꾸 디지털퍼머 헤어스타일

디지털펌 #128: 제주 서귀포미용실 꾸안꾸 디지털퍼머 헤어스타일 · · 파란색 옷을 입은 여대생은 서울 김포공항에서 출발해서 제주공항에 도착해 5번 게이트로 쓱. 나와서 리무진 '600번 공항버스'를 쏙. 타고 월드컵경기장(이마트)에서 싹. 내렸다고 합니다. 물론 제가 찾아오는 방법으로 600번 노선이 공항→제주 썬호텔→삼무공원사거리/롯데시티호텔→한라병원→정존마을→동광환승정류소→창천리→우남동→예래입구→중문관광단지입구→여미지식물원입구→그랜드 조선 제주→파르나스호텔→신라호텔→스위트호텔→블룸호텔/한국관광공사→롯데호텔→켄싱턴리조트 중문점입구→플레이케이팝박물관→씨 에스호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중문대포해안주상절리대→대포항→배튼개입구(히든호텔)→약천사→월평마을→강정농협→왕대왓→켄싱턴리조트(약근천)→서건도→제주월드컵..

볼륨매직 #582: 단발머리 여학생 볼륨매직

볼륨매직 #582: 단발머리 여학생 볼륨매직 ·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점심 도시락을 집에서 쓱. 가져왔지만 하필 볼매 예약이 오후 1시다. 제주 서귀포미용실 볼륨매직 예약 앞에 앞에 앞에부터 쭈~욱 남자커트를 연속으로 하고있다. 그러니 식사를 할 시간이 전혀 없다. 도통 짬이 안나 수시로 바나나와 오곡가루를 섞은 음료로 떼웠더니 남산처럼 아니 고근산처럼 배만 불룩했다. 내가내가 서울 같으면 동네뒷산 안산, 인왕산, 고은산을 말하겠지만 제주 서귀포에서 제주살이를 하고 입장이니 한라산이나 고근산을 써야할 마땅하다.ㅎ 여학생은 10cm정도 자란 신생모 외에는 만지면 똑. 부러지리처럼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 같은 긴~탈색머리였다. 탈색부위를 자르지 않고선 절대 볼륨매직을 할 상태가 아닌지라 긴머리를 우선 단발..

볼륨매직 #449: 언제나 볼륨매직은 옳다 |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

볼륨매직 #449: 언제나 볼륨매직은 옳다 | 제주도 서귀포미용실 CLEOhair · · 며칠 전부터 네이버로 예약한 여자 손님은 국립기상과학원, 국제상담센터, 공무원연금공단, 유포리아지식산업센터, 서귀포혁신도시 국민체육센터, 서귀포혁신도시 LH아파트, 서귀포소방서, 서귀포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서귀포해양경찰서, 국토교통인재개발원... 김정문화로와 대청로 걸어서 유승한내들 상가 202호까지 천천히 걸어오셨다고 한다. 오늘은 내가 반달로 떠도 아무렇지 않은 맑고 고운 밤처럼 너어~~~무 이쁜 손님이다. 창밖의 달은 비록 반달이지만 밝은 부분이 오른쪽이면 '상현달', 왼쪽이면 '하현달'이라고 부른다. 초승달상현달보름달하현달그금달 점점 커지는 달이거나 점점 작아지는 달이다. 여자 손님은 그렇게 반달처럼 이쁜 사..

볼륨펌 #309: 잘생김주의 베이비파마 |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볼륨펌 #309: 잘생김주의 베이비파마 | 제주도 서귀포헤어샵 CLEOhair · · 네이버 예약으로 어제·오늘·내일 연장 3일 열펌 예약했다가 취소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님 덕분에 예민한 허리디스크가 또. 또. 터졌다.ㅜ.ㅜ 허리가 넘나 아파 토요일을 임시 휴무하고 하루 푹 쉬고 나니 좀 괜찮아졌는지 걸을만하다. 어제보다 조금 나아졌다고 며칠 전부터 예약이 되어있어 있는 펌 손님이 계셔 힘을 내고 일어나 본다. 일요일 이른 아침부터 촉촉하게 아니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다. 오늘 준비한 사진은 며칠 전부터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네이버 예약이 되어있는 손님의 아들 펌앤컷이다. 멋진 신사님의 아들답게·남자답게 아이는 너어~~~무 의젓하다. 커트를 할 적에는 어른들처럼 가만히 앉아있어 금방 커트..

디지털펌 #293: 퍼머는 하면되고 이쁘면 됐다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디지털펌 #293: 퍼머는 하면되고 이쁘면 됐다 |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 · 디지털펌 예약을 하신 여자 손님은 대륜동주민센터, 제주 월드컵경기장, 서귀포 버스터미널, 이마트, 문화공원, 김정문화회관, 서귀포시 중앙도서관를 지나 김정문화로~대청로에 있는 대림 제주 서호 연립, 서호 2차 현대맨션을 싹. 지나 유승한내들 아파트 상가 202호,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까지 천천히 걸어오셨다고 한다. 네이버에서 디지털퍼머 잘하는 미용실을 검색해보니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 블로그가 유독 눈에 띄었다고 한다. "아, 진짜요? 고맙습니다." 젊었을 때는 늘 파마를 하고 싶어도 머리카락 숱이 너어~~~무 많아 엄두도 못 냈었는데 어느덧 반백살의 나이가 드니 머리카락이 구불구불거리고 숱도 적당해 ..

남자커트 #142: 제주에서 서귀포까지 남자아이 퍼머 앤 커트

남자커트 #142: 제주에서 서귀포까지 남자아이 퍼머 앤 커트 · · 유착희 동생 유난희 엄마는 아들을 연기학원에 등록하기 위해 펌앤컷 오어 컷앤펌 후 배우 프로필 사진을 찍기 위해 제주 서귀포미용실 '클레오헤어'까지 찾아오려고 혹시나는 혹시나군 호윽시 제주시에서 서귀포시까지 오는 버스가 있나 싶어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해봤다. "헐~! 버스가 있다!" 제주시 이도동, 노형동, 아라동에서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까지는 182번 버스 타고는 1시간 10분, 282번 버스 타고는 1시간 20분, 510번 버스 타고는 1시간 30분, 240번 버스 타고는 중문초에서 202번, 282번, 510번, 531번, 633번 버스로 갈아타고 1시간 45분 정도 걸린다고 한다. "응, 그래!" 어쨌거나 저쨌거나 영어로는 스..

728x90